이 방송은 THE iDOLM@STER관련 각종 정보와 이야기를 전세계의 프로듀서분들과 나누기 위한
아이마스 팬라디오 팟캐스트 입니다.
이번에는 데레애니 20화를 돌아보고,
돌아오는 S4U!! 를 통해 아이캐스트 자체적으로 아이마스 음악 총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
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*설문 페이지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1_hVU5HWUi0XIRd0vvTD4gMY4MrRHInToF2YourzAx4U/viewform?c=0&w=1
여러분의 사연과 새로운 코너에 대한 아이디어 등 보내주실 말씀은
으로 부담없이 보내주세요!
그럼 다음 스테이지에서 만나요!